Saturday, 10 February 2018

유럽의 2020 년 생물 다양성 전략


생물 다양성 전략.


간단히 말해서.


EU 생물 다양성 전략은 EU의 생물 다양성과 생태계 서비스의 손실을 막고 2020 년까지 세계 생물 다양성의 손실을 막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그것은 생물 다양성에 관한 국제 협약 (International Convention on Biological Diversity) 내에서 2010 년 EU가 취한 약속을 반영합니다.


실제로.


2011 년에 EU는 2020 년까지 EU에서 생물 다양성 및 생태계 서비스의 손실을 막기위한 6 가지 목표와 20 가지 조치를 설정하는 야심 찬 전략을 채택했습니다 (전략 읽기 참조). 전략의 중기 검토는 EU가이 목표를 달성하기에 궤도에 있는지 여부를 평가합니다. 그것은 많은 분야에서 진보를 보여 주지만 훨씬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종과 서식지 보호 - 목표 1.


2020 년까지 EU 자연 법에 의해 보호받는 서식지와 서식지에 대한 평가는 서식지를 100 % 이상, 종의 수를 50 % 이상 확보하고보다 나은 보전을 보입니다.


생태계 유지 및 복원 - 목표 2.


2020 년까지 생태계와 그 서비스는 녹색 인프라를 확립하고 생태계의 약 15 %를 복원함으로써 유지되고 향상됩니다.


보다 지속 가능한 농업 및 임업 달성 - 목표 3.


2020 년까지 농업 및 임업에 의존하거나 영향을받는 종 및 서식지의 보전과 생태계 서비스의 제공은 측정 가능한 개선을 보여줍니다.


낚시를보다 지속 가능하고 더 건강한 바다로 - 목표 4.


2015 년까지 낚시는 지속 가능합니다. 2020 년까지 어류의 건강은 건강 해지고 유럽의 해수는 건강 해집니다. 어업은 종과 생태계에 심각한 악영향을 끼치 지 않습니다.


전투 침입 외계 종 - 목표 5.


2020 년까지 침입 성 외래종이 확인되고, 우선 종의 통제 또는 근절되고, 경로가 관리되어 새로운 침입 종의 유럽 생물 다양성 파괴를 방지합니다.


세계 생물 다양성의 손실을 막는데 도움이됩니다 - 목표 6.


2020 년까지 EU는 세계적인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기 위해 기여를 강화했다.


2020 년까지의 EU 생물 다양성 전략.


조류 독감과 서식지 지침은 완전히 이행되면 EU의 생물 다양성을 보호 할 것입니다. 그러나 구현이 느리고 불완전하며 전용 재무 자원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한 EU 공동 농업 정책 및 공동 수산 정책 (Common Agricultural Policy and Common Fisheries Policy)과 같은 일부 정책이 지침의 이행 방법에 포함되어있다. 침입 성 외래종의 위협과 EU 외부의 EU 정책 및 소비의 영향은 추가 조치가 필요합니다.


우리의 생태계 보호의 시급함과 중요성을 인식 한 EU 지도자들은 2011 년에 2020 년에 생물 다양성 전략을 채택했습니다. 생물 다양성 전략은 2020 년까지 생물 다양성 손실과 생태계 서비스 저하를 막고 가능하면 최대한으로 복구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세계적인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기위한 EU의 기여도를 높이십시오.


이 전략에는 6 가지 목표가 있습니다.


목표 1은 EU 회원국들에게 조류 및 서식지 지침의 완전하고 신속한 이행을 약속합니다. 목표 2는 EU 회원국들이 녹색 인프라를 확립하고 EU 내 생태계의 15 %를 복원 할 것을 약속합니다. 목표 3은 농촌에서 생물 다양성 보전에 기여하고 산림 경영을 개선하기 위해 공동 농업 정책을 개혁하기 위해 유럽 집행위원회를 위임한다. 목표 4는 유럽 수산물 정책을 개혁하여 그 영향을 포함하여 생태 영향을 줄 이도록한다 해양 생태계. 목표 5는 이러한 종의 생성을 방지하고 통제 및 박멸을 통한 침입 외계 종의 퇴치를 포함한 유럽 집행위원회 (European Commission)를 위임합니다. 목표 6은 세계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기 위해 EU가 기여할 것을 약속합니다.


그러나 목표와 전략은 실제로 취한 행동만큼이나 우수합니다. BirdLife Europe과 Central Asia Partnership은 2013 년에 '2020 년 목표'로 진전 된 첫 진전을 실시하고 2020 년까지 전략의 이행을 계속 수행 할 것입니다.


버드 라이프 (BirdLife) EU 2020 전략 진전 평가 (2012 년 10 월)


간행물.


반쯤 거기? EU 2020 생물 다양성 전략의 중기 평가 (2015 년 5 월)


버드 라이프 (BirdLife) EU 2020 전략 진전 평가 (2012 년 10 월)


EU 자연과 생물 다양성 섹션.


EU 2020 표적.


2020 년까지 EU에서 생물 다양성의 손실과 생태계 서비스의 저하를 막고 가능한 한 그들을 복원하는 EU 2020 목표는 세계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기 위해 EU의 기여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2050 비전.


2050 년까지 유럽 연합의 생물 다양성과 생태계 서비스 (천연 자원)는 생물 다양성의 본질적인 가치와 인간 복지와 경제적 번영에 필수적인 기여를 위해 보호되고 가치가 있으며 적절히 복원되며, 생물 다양성의 손실은 피할 수 있습니다.


Stichting BirdLife Europe은 유럽 집행위원회 (European Commission)의 재정적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이 페이지에 표현 된 모든 내용 및 의견은 전적으로 Stichting BirdLife Europe의 내용입니다.


EU 2020 생물 다양성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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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011DC0244.


위원회의 유럽 의회, 사회, 경제 및 사회위원회 및 지역위원회와의 커뮤니케이션 우리의 생명 보험, 우리의 자연 자본 : 2020 년까지 EU의 생물 다양성 전략위원회의 의사록, 유럽 협의회, 시의회, 경제 및 사회위원회와 지역위원회 우리의 생명 보험, 우리의 자연 자본 : 2020 / * COM / 2011 / 0244 final * /에 EU 생물 다양성 전략


생물 다양성 - 우리를 둘러싼 생태계, 종 및 유전자의 놀라운 다양성은 우리에게 식량, 담수 및 청정 공기, 피난처 및 약을 제공하고 자연 재해, 해충 및 질병을 완화하며 기후 규제에 기여하는 생명 보험입니다. 생물 다양성은 또한 우리 경제를 뒷받침하는 생태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연의 수도입니다. 그 악화와 손실은 이러한 서비스의 제공을 위태롭게합니다 : 우리는 종과 서식지와 우리가 자연에서 파생 된 부와 고용을 잃고 우리 자신의 행복을 위태롭게합니다. 이것은 생물 다양성 손실을 기후 변화와 함께 가장 중요한 지구 환경 위협으로 만듭니다. 둘은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생물 다양성이 기후 변화 완화 및 적응에 중요한 공헌을하는 반면, 기후 변화의 피할 수없는 영향의 영향을 줄이기위한 적절한 적응 조치와 함께 '2도'목표를 달성하는 것도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는 데 필수적입니다.


현재 종의 멸종 속도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주로 인간 활동에 의해 주도되는 종들은 현재 자연적 비율보다 100 배에서 1,000 배 빠른 속도로 손실되고있다. FAO에 따르면 전세계 생태계의 60 %가 지속되지 못하거나 사용되지 않는다. 어류 자원의 75 %가 과도하게 개발되거나 고갈되었으며 1990 년 이래 전 세계적으로 농업 작물의 유전 적 다양성의 75 %가 손실되었다. 매년 약 1,300 만 헥타르의 열대 우림이 제거되고 매년 세계의 20 % 열대 산호초는 이미 사라졌으며 기후 변화가 계속 줄어들면 95 %가 2050 년까지 파손 또는 극심한 피해를 입을 것입니다 [2].


EU에서는 서식지와 종의 17 %와 EU 법률에 따라 보호되는 주요 생태계의 11 %만이 유리한 상태에있다. 이것은 특히 2010 년 생물 다양성 목표가 2001 년에 설정 되었기 때문에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기 위해 취해진 조치에도 불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행동의 이점은 유럽의 생물 다양성에 대한 계속되는 압력과 압박으로 인해 극복되었습니다. 토지 이용 변화, 생물 다양성과 그 구성 요소, 침입 성 외래종의 확산, 오염 및 기후 변화가 일정하게 유지되거나 증가하고있다. 인구 증가, 생물 다양성에 대한 제한된 인식 및 생물 다양성의 경제적 가치가 의사 결정에 반영되지 않는다는 사실과 같은 간접적 인 요인은 또한 생물 다양성에 큰 타격을줍니다.


이 전략은 생물 다양성 손실을 회피하고 자원 효율적이고 녹색 경제로의 EU 전환을 가속화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것은 유럽의 2020 전략 [4]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특히 자원 효율적인 유럽 플래그십 이니셔티브 [5]입니다.


2. EU 생물 다양성 정책을위한 새로운 재단.


2.1. 행동에 대한 이중 위임장.


2010 년 3 월 EU 지도자들은 세계 최대의 보호 지역 네트워크 인 Natura 2000을 설립하는 등 몇 가지 주요 성공에도 불구하고 2010 년 생물 다양성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것이라고 인식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2010 년 이후 EU의 비전과 생물 다양성 목표를위한 커뮤니케이션 옵션 '[6]에서위원회가 제안한 장기 비전과 야심 찬 표적 목표를지지했습니다.


2050 년까지 유럽 연합의 생물 다양성과 그것이 제공하는 생태계 서비스 (천연 자원)는 생물 다양성의 본질적인 가치와 인간의 안녕과 경제적 번영에 필수적인 기여를 위해 보호되고 가치가 있으며 적절하게 복원되어 손실로 인한 막대한 변화를 초래합니다. 생물 다양성은 피할 수 있습니다.


2020 표제 타겟.


2020 년까지 EU의 생물 다양성 손실 및 생태계 서비스 저하를 막고 실현 가능한 범위까지 복원하는 한편 EU의 글로벌 생물 다양성 손실 방지에 기여.


글로벌 임무.


2010 년 나고야에서 개최 된 제 10 차 생물 다양성 협약 (CBD)의 제 10 차 당사국 총회 (CoP10)는 생물 다양성을위한 세계 전략적 계획 (2011-2020) [7], 유전에의 접근에 관한 나고야 의정서 (ABS Protocol) [8], 그리고 전 지구 적 생물 다양성을위한 자원을 동원하기위한 전략 등이 포함된다.


EU 2020 생물 다양성 전략은 양국의 생물 다양성 목표 및 국제적 약속을 충족시키기 위해 EU를 올바른 방향으로 설정하는 두 가지 과제 모두에 대응합니다.


2.2. 우리의 자연 자산을 평가하여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하십시오.


EU 2020 생물 다양성 목표는 본질적인 가치 이외에도 생물 다양성과 서비스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시장에서 거의 포착되지 않는 상당한 경제적 가치를 갖는다는 인식하에 뒷받침됩니다. 그것은 가격 책정을 피하고 사회의 설명에 반영되지 않기 때문에 생물 다양성은 종종 자연과 그 사용에 대한 경쟁 주장에 희생됩니다. 위원회가 후원하는 생태계 및 생물 다양성 경제에 관한 국제 프로젝트 (TEEB)는 생물 다양성의 경제적 가치를 의사 결정에 반영하고 회계 및보고 시스템에 반영 할 것을 권고합니다. [9] 나고야 (Nagoya)에서이 권고안은 글로벌 목표에 통합되어 현재 전략의 몇 가지 중요한 행동 중 하나를 형성합니다.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기위한 행동이 비용을 수반하지만 [10], 생물 다양성 손실 자체는 사회 전반에, 특히 생태계 서비스에 직접적으로 의존하는 부문의 경제 행위자에게는 비용이 많이 든다. 예를 들어, EU의 곤충 수분은 연간 150 억 유로의 경제적 가치를 갖는다 [11]. 꿀벌과 다른 수분제의 계속적인 감소는 유럽의 농민과 농업 부문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있다. 민간 부문은 이러한 위험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유럽과 그 이후의 많은 기업들은 생물 다양성에 대한 의존도를 평가하고 지속 가능한 천연 자원 사용 목표를 기업 전략에 통합하고 있습니다 [14].


자연의 잠재력을 완전히 평가하는 것은 EU의 여러 전략 목표에 기여할 것입니다.


·보다 자원 효율적인 경제 : EU의 생태 발자국은 현재 생물학적 능력의 두 배입니다. EU는 자국의 천연 자원을 보존하고 향상시키고 자원을 지속 가능하게 사용함으로써 경제의 자원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유럽 밖의 천연 자원에 대한 의존도를 줄일 수있다.


기후에 대한 탄력성과 저탄소 경제 : 기후 변화 완화 및 적응에 대한 생태계 기반 접근법은 생물 다양성 보전 이외에도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하면서도 기술 솔루션에 대한 비용 효율적인 대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연구 및 혁신의 선두 주자 : 많은 응용 과학 분야에서의 진보는 자연 자산의 장기적인 가용성 및 다양성에 달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전 적 다양성은 의료 및 화장품 산업의 주요 혁신 원이며 생태계 복원 및 녹색 인프라의 혁신 잠재력은 대부분 미개척이다.


· 새로운 기술, 직업 및 비즈니스 기회 : 자연 기반 혁신 및 생태계 복원 및 생물 다양성 보전은 새로운 기술, 직업 및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TEEB는 생물 다양성에 대한 투자로 인한 글로벌 비즈니스 기회가 2050 년까지 2 조 6 천억 달러가 될 것으로 예측합니다.


2.3. 생물 다양성 지식 기반 구축.


최신 과학 데이터와 정보로 정책을 뒷받침하기 위해 생물 다양성 지식 기반을 개선하는 데있어 좋은 진전이있었습니다. 이제는 2020 정책 틀에 맞춰야합니다.


위원회는 2012 년까지 회원국과 유럽 환경청과 협력하여 전략 이행의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 평가 및보고하는 통합 된 체계를 개발할 것입니다. Water Framework Directive와 같은 다른 환경 법규에 따라 국가, EU 및 전 세계 모니터링, 보고 및 검토 의무가 가능한 한 개선되고 간소화 될 것입니다. EU 2010 생물 다양성 기준과 업데이트 된 EU 생물 다양성 지표 [17]는 공유 환경 정보 시스템과 환경 및 보안에 대한 글로벌 모니터링에 의해 생성 된 것과 같은 다른 데이터 및 정보를 활용하는이 프레임 워크의 주요 구성 요소이며, 유럽 ​​산림 데이터 센터 및 LUCAS 토지 사용 커버 프레임 프레임 설문 조사. 유럽 ​​생물 다양성 정보 시스템 (BISE) 웹 포털은 데이터 및 정보 공유를위한 주요 플랫폼이 될 것입니다.


이 전략에는 모니터링 및보고를 개선하기위한 특정 조치가 포함됩니다. 생물 다양성 모니터링 및보고, 자연에 관한 EU 법률, 공동 농업 정책 (CAP), 공동 수산 정책 (CFP) 및 실현 가능한 범위 내에서의 통합 정책은 이러한 정책이 생물 다양성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위원회는 생물 다양성과 기후 변화 사이의 연관성에 대한 우리의 지식을 향상시키는 유럽의 생태계 서비스 매핑 및 평가, 주요 생태계 서비스 제공과 같은 토양 생물 다양성의 역할을 포함한 핵심 연구 격차 해소를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입니다. 탄소 격리 및 식량 공급. 새로운 공통 전략 틀 (Common Strategic Framework)에 따른 연구 기금은 식별 된 지식 격차를 줄이고 정책을 지원하는 데 더욱 기여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유럽 연합은 생물 다양성 및 생태계 서비스 (ipBes)에 관한 새로운 정부 간 과학 정책 플랫폼, 특히 EU 수준의 메커니즘이 과학을 강화하는 데 필요한 지역 평가 작업에 긴밀하게 관여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입니다. - 폴리시 인터페이스.


3. 다음 십년 간의 행동을위한 프레임 워크.


2020 년 생물 다양성 전략에는 2020 년 목표 표적의 목표에 부응하는 상호 의존적이고 상호 의존적 인 6 개의 목표가 포함됩니다. 그들은 생물 다양성의 손실과 생태계 서비스의 저하를 막을 수 있는데, 각각은 특정 문제를 해결하고자한다 : 생물 다양성과 관련된 생태계 서비스의 보호와 복원 (목표 1과 2), 농업과 임업의 긍정적 인 기여도를 높이고 열쇠를 줄이는 것 EU의 생물 다양성에 대한 압력 (목표 3, 4, 5)과 세계 생물 다양성에 대한 EU의 기여를 강화 (목표 6). 각 대상은 대상이 처리하는 특정 챌린지에 응답하도록 설계된 동작 패키지로 나뉩니다. 구체적인 행동은이 의사 소통의 부속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조치는 필요한 경우 추가 영향 평가의 대상이됩니다. [18]


3.1. 자연을 보존하고 복원합니다.


새 서식지 및 서식지 지시서 (즉, 모든 서식지 및 유럽 중요성 종의 바람직한 보전 상태 및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야생 조류 종의 적절한 수급에 도달)는 EU의 더 이상의 손실을 방지하고 생물 다양성을 복원하는 데 중요합니다. 시간에 제한이없고 정량화 된 목표는 지침의 이행과 목표에 달성 된 목표 달성을 가속화합니다.


EU 자연 법령이 적용되는 모든 종과 서식지의 상태가 악화되는 것을 막고 2020 년까지 현행 평가와 비교하여 현저하고 측정 가능한 수준의 개선을 달성하기 위해 : (i) 100 % 더 많은 서식지 평가와 50 % 이상 Habitats Directive에 따른 종의 평가는 보전 상태가 개선되었음을 보여줍니다; (ii) Birds Directive에 의거 한 50 % 이상의 종의 평가는 안전하고 개선 된 상태를 나타낸다.


3.2. 생태계와 그 서비스 유지 및 향상.


EU에서는 많은 토지 파편화로 인해 많은 생태계와 그 서비스가 악화되었습니다. EU 영토의 거의 30 %는 중간 정도에서 매우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목표 2는 공간 계획에 친환경 인프라를 통합하여 생태계 서비스를 유지 및 향상시키고 생태계를 복원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는 EU의 지속 가능한 성장 목표에 기여하고, 경제적, 영토 적 및 사회적 통합을 촉진하고 EU의 문화 유산을 보호하면서 기후 변화를 완화하고 적응하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 또한 Natura 2000 지역과 더 넓은 시골 지역 사이의 생태계 사이의보다 나은 기능적 연결을 보장합니다. 목표 2는 2020 년까지 악화 된 생태계의 15 %를 복구하기 위해 EU 회원국과 EU가 나고야에서 합의한 전 지구 적 목표를 포함합니다.


2020 년까지 생태계와 그 서비스는 녹색 인프라를 확립하고 생태계의 약 15 %를 복원함으로써 유지되고 향상됩니다.


3.3. 농업, 임업 및 수산업의 지속 가능성 보장.


EU는 이미 생물 다양성을 다른 정책의 개발 및 시행에 통합하기위한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그러나 생물 다양성과 생태계 서비스가 많은 부문에 가져다주는 혜택을 감안할 때 이러한 노력은 여전히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전략은 농업, 산림 및 수산업 분야의 생물 다양성 보전 및 지속 가능한 이용에 대한 긍정적 기여를 향상시키기위한 목표와 행동을 통해 주요 부문의 통합을 개선하고자한다 [20].


농업과 관련하여 현행 협약 (CAP)에 명시된 기존의기구는 목표 1과 목표 2뿐 아니라 목표 1과 2에도 기여할 것입니다. CAP 및 CFP와 새로운 다년 금융 프레임 워크의 향후 개혁은 시너지를 높이고 생물 다양성 보호 목표와 이 정책들과 다른 정책들.


A) 농업 : 2020 년까지 생물 다양성 보전을 보장하고 생물 다양성에 대한 측정 가능한 개선 (*)을 가져올 수 있도록 CAP하에 생물 다양성 관련 조치가 적용되는 초원, 경작지 및 영구 작물을 통한 농업 분야를 최대화합니다. EU2010 기준선과 비교하여 농업 및 생태계 서비스 제공에 의존하거나 영향을받는 종 및 서식지의 보전 상태를 유지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관리를 향상시키는 데 기여합니다.


B) 산림 : 2020 년까지, 산림 경영 계획 또는 이와 동등한 도구가 지속 가능한 산림 관리 (SFM) [21]에 따라 공적으로 소유되고 일정 규모 이상의 산림 보유지를위한 것입니다. EU 농촌 개발 정책에 따라 회원국 또는 지역에 의해 정의되고 농촌 개발 프로그램에 전달됨)에 의존하거나 영향을받는 서식 및 서식지의 보전 상태를 측정 할 수있는 개선 (* 임업 및 관련 생태계 서비스 제공에있어 EU 2010 기준선과 비교된다.


(*) 두 가지 목표 모두에서 대상 1의 EU 관심 대상 종 및 서식지의 보전 상태 및 목표 2의 저하 된 생태계 복원에 대한 정량화 된 강화 목표에 대한 개선을 측정해야합니다.


(**) 소규모 산림 보유고의 경우, 회원국은 SFM과 일치하는 관리 계획 또는 동등한 수단의 채택을 장려하기위한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수산업 : 2015 년까지 최대 지속 가능 수확량 (MSY) 달성 [22]. 좋은 환경 달성을 지원하여 다른 주식, 종 및 생태계에 심각한 악영향을 끼치 지 않는 어업 관리를 통해 건강한 주식을 나타내는 인구 연령 및 규모 분포 달성 해양 전략 프레임 워크 지침에서 요구되는 2020 년까지의 지위


3.4. 침입 외계 종과 싸우십시오.


침입 성 외래종 (IAS)은 EU에서 생물 다양성에 심각한 위협을 제기하며, 이러한 종의 도입과 설립을 통제하고 이미 도입 된 것들을 다루기 위해 모든 수준에서 강력한 조치가 취해지지 않는 한, 이 위협은 앞으로 증가 할 것 같다 [23 ]. IAS는 EU에서 해마다 약 125 억 유로 상당의 피해를 입 힙니다. 비록 IAS에 의해 제기 된 도전 과제가 많은 회원국들에게 공통적이지만 양식에 외래종 및 국지적으로 결여 된 종의 사용에 관한 법령을 제외하고는 현재 이들을 다루는 헌신적이고 포괄적 인 EU 정책이 없다. 이 전략은 특히 IAS 경로, IAS 조기 발견 및 대응 및 봉쇄 및 관리와 관련된 현저한 과제를 해결할 수있는 헌신적 인 EU 입법 문서로이 차이를 채울 것을 제안합니다.


2020 년까지 침입 형 외래종과 그 경로가 확인되고 우선 순위가 매겨지고 우선 순위 종은 통제 또는 근절되며 경로는 새로운 IAS의 도입과 설립을 막기 위해 관리됩니다.


3.5. 세계 생물 다양성 위기 해결.


EU는 CBD에서 합의한 국제적인 2020 년 생물 다양성 목표 및 목표를 달성 할 것을 약속했다. 이는 EU가 세계 생물 다양성으로부터 상당한 이익을 얻고 동시에 지속 불가능한 소비 패턴으로 인해 국경 너머에서 발생하는 일부 손실 및 퇴보의 원인이되기 때문에 세계적인 차원에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이 전략을 통해 2012 년 유엔 지속 가능 발전 회의에 대한 EU의 우선 순위에 따라 경제를 녹색화하는 데 기여하면서 EU에서 발생하는 생물 다양성에 대한 압력을 완화하기 위해 목표를 세우는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EU는 자원 동원과 관련된 특정 COP10 공약을 충족시키고 국제 생물 다양성 정책을 계속 주도 할 경우 ABS에 대한 나고야 의정서를 이행해야 할 것입니다.


2020 년까지 EU는 세계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는데 기여했습니다.


3.6. 다른 환경 정책 및 이니셔티브의 기여.


이 전략이 생물 다양성 손실을 다루고 EU가 가장 가치 있고 영향력이 큰 분야에 초점을 맞춘 EU 행동의 주요 수단이되는 반면, 2020 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기존 EU 환경 법규의 전면적 인 시행뿐만 아니라 국가 차원에서의 조치가 필요합니다 , 지역 및 지방 수준.


기존 또는 계획된 몇 가지 정책 이니셔티브는 생물 다양성 목표를 지원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서식지와 생태계를 변화시킬 생물 다양성에 대한 중요하고 증가하는 압력 인 기후 변화는 2009 년에 채택 된 포괄적 인 EU 정책 패키지를 통해 다루어집니다. 대기 온난화에 대한 2도 목표 달성은 생물 다양성 손실을 방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위원회는 2013 년까지 기후 변화 적응을위한 EU 전략을 발표 할 계획이다.


EU는 2015 년까지 물에 대한 좋은 생태 지위와 2020 년까지 해양 생태계를 달성하고 다양한 오염원을 다루며 화학 물질과 그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규제해야한다는 실질적인 법안을 가지고있다. 위원회는 EU와 생물 다양성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토양을 보호하기위한 프레임 워크 지침에 대한 유럽 공동체위원회의 제안을 검토하는 동안 질소 및 인산염 오염 물질과 특정 대기 오염 물질에 대한 추가 조치가 필요한지 여부를 평가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생물 다양성 손실의 간접적 인 원인은 부분적으로는 EU의 생태 발자취를 줄이기위한 활동을 포함하여, 그리고 자원 효율적인 유럽 주력 사업의 일환으로 다른 이니셔티브를 통해이 전략을 통해 다루어집니다.


4. 우리 모두는이 모든 일에 동참합니다.


4.1. 생물 다양성을위한 파트너쉽.


EU와 세계 2020 년 생물 다양성 목표를 달성하려면 다양한 이해 관계자의 완전한 참여와 헌신이 필요합니다. 이를 보장하기 위해 다음 전략을 지원하기 위해 핵심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홍보 할 예정입니다.


·위원회는 현재 EU 비즈니스 및 생물 다양성 플랫폼을 구성하여 6 개 부문 (농업, 채취 산업, 금융, 식량 공급, 임업 및 관광) 분야의 비즈니스를 모아 그들의 경험과 모범 사례를 공유합니다. 위원회는 플랫폼을 더욱 발전시키고 중소기업을 비롯한 유럽의 비즈니스와 국가 및 글로벌 이니셔티브 간의 연계를 장려 할 것입니다.


· 유럽 공동체위원회는 유럽 연합 차원에서 TEEB 권고 사항을 홍보하고 실행하기 위해 다른 파트너들과 계속 협력 할 것이며, 개발 도상국에서의 생물 다양성과 생태계 서비스 평가에 대한 지원을 지원할 것이다.


·위원회는 모든 차원에서 생물 다양성 전략을 이행함에있어 공간 계획 및 토지 이용 관리와 관련된 연구자와 다른 이해 관계자 간의 협력을 장려하고 유럽 영토 안건에서 제시된 관련 권고와의 일관성을 보장 할 것이다.


· 시민 사회의 적극적인 참여는 모든 수준의 실행에서 장려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시민 과학 이니셔티브는 시민들을 동원하여 생물 다양성 보전 활동에 동원하는 동시에 고품질의 데이터를 수집하는 중요한 수단입니다.


·위원회와 회원국은 생물 다양성 보전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위한 BEST (유럽 해외 지역의 생물 다양성 및 생태계 서비스) 구상을 통해 유럽 대륙 전체보다 많은 고유종을 보유하고있는 최 외곽 지역과 해외 국가 및 영토와 협력 할 것이다 용도.


· EU는 또한 생물 다양성 관련 협약 (CBD, CITES, 철새 보호 협약, 습지에 관한 람사 협약 및 세계 유산 협약) 간의 협력, 시너지 효과 및 공동 우선 순위 설정을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지원할 것이다. 또한 EU는 CBD, 기후 변화 및 사막화 협약 간의 상호 협력 증진을 도모하여 상호 이익을 창출 할 것입니다.


· EU는 2020 년 생물 다양성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정책을 개발하거나 조정하기 위해 주요 파트너, 특히 후보 국가 및 잠재적 후보자와의 생물 다양성에 대한 대화와 협력을 강화할 것이다. 후보 국가와 후보자는 전략 이행에 기여하고 EU 및 글로벌 2020 생물 다양성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목표를 향해 정책을 개발하거나 조정하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은 EU 내에서 여전히 낮은 생물 다양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6]. 위원회의 2010 년 캠페인 인 '생물 다양성 : 우리 모두가 함께하고 있습니다'에 Natura 2000 네트워크에 중점을 둔 구체적인 캠페인이 이어질 것입니다.


4.2. 생물 다양성과 생태계 서비스를 지원하기위한 자원을 동원합니다.


이 전략의 목표를 달성하고 EU가 글로벌 생물 다양성 약속을 지키도록 보장하는 것은 재원의 가용성과 효율적인 사용에 달려있다. 현재의 프로그래밍 기간 내에서 다음 다년 재무 프레임 워크에 대한 협상 결과를 선점하지 않고위원회와 회원국은 다음을 수행 할 것입니다.


- 생물 다양성을위한 기존 기금의 더 나은 흡수와 분배를 보장한다. 현재의 프로그래밍 기간 동안, Cohesion Policy 하에서 1050 억 유로가 생물 다양성과 자연 보호를 포함한 환경 및 기후 관련 활동에 사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27]. 그러나 최적의 자금 유입을 위해서는 노력이 필요하다 [28].


- 가능한 자원을 합리화하고 농업 및 농촌 개발, 어업, 지역 정책 및 기후 변화를위한 기금을 포함하여 다양한 재원의 공동 이익을 극대화한다. 사실, 생물 다양성에 대한 투자는 하나 이상의 방법으로 성과를 거둘 수 있으며 기후 변화 위기에 대한 비용 효과적인 대응책을 제공합니다. 생물 다양성 목표를 포함시키는 것은 농촌, 지역, 사회 및 수산 정책에 따라 5 가지 기금 조달 수단에 따라 우선 순위를 정하는위원회의 고려하에 공통 전략적 틀의 일부로서 탐구되어야한다.


- 다양한 자금원을 다양 화하고 확장합니다. 위원회와 회원국은 시장 기반 도구를 포함한 혁신적인 금융 메커니즘의 개발과 사용을 촉진 할 것이다. 생태계 서비스 지불 제도는 농업, 산림 및 해양 생태계의 공공 및 사적 재화에 보상을 제공해야합니다. 녹색 인프라에 대한 민간 부문의 투자를 유도하기위한 인센티브가 제공 될 것이며 생물 다양성 상쇄의 잠재력은 '순손실 없음'접근법을 달성하는 방법으로 고려 될 것입니다. 유럽 ​​공동체위원회 (European Investment Bank)와 유럽 투자 은행 (European Investment Bank)은 공공 민간 파트너십 (Public Private Partnerships) 및 생물 다양성 금융 시설의 설립을 포함한 생물 다양성 문제를 지원하기 위해 혁신적인 금융 수단을 사용하는 범위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특히 두 가지 자금 요구 사항이 두드러집니다. 첫 번째는 Natura 2000 네트워크를 완벽하게 구현하기위한 적절한 자금 조달의 필요성에 관한 것이며, 회원 국가 자금은 EU로부터의 자금 조달 (총 연간 약 58 억 유로로 추정)과 일치해야합니다. 이로 인해 회원국은 서식지 지침에서 요구되는 우선 순위가 부여 된 활동 틀과 일치하여 Natura 2000에 대한 다년 계획을 개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두 번째는 CoP10의 약속에 부합하여 나고야 결과를 효과적으로 이행하기 위해 모든 출처에서 상당한 재정적 자원을 늘리는 것입니다. CoP-11의 재원 조달에 관한 논의는 공적 자금의 증가 필요성을 인식해야 할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재정 메커니즘의 잠재력을 인식해야한다. 확인 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필요한 재정적 인 흐름 (자체 자원 및 혁신적 자원)은 국가의 생물 다양성 전략 및 실행 계획에 명시되어야합니다.


이러한 약속은 생물 다양성을위한 전용 추가 자금 조달을 통해 직접적으로 충족 될 수 있으며 간접적으로 기후 관련 금융 (예 : ETS 매출, REDD +) 및 나고야 의정서에 의해 생성 된 자금과 같은 기타 혁신적인 자금 조달 원과 같은 다른 관련 자금원과의 시너지 효과를 확보함으로써 간접적으로 충족 될 수 있습니다. ABS. 2020 년 전략 및 글로벌 CBD 목표에 부합하는 유해 보조금 개혁은 또한 생물 다양성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4.3. EU의 일반적인 이행 전략.


공유되는 EU 및 CBD 목표는 하위 국가, 국가 및 EU 수준의 조치를 통해 추구해야합니다. 따라서이 전략의 범위를 벗어나는 정책 수단을 통해 해결 된 정책 목표를 포함하여 목표 달성에 대한 진척 상황을 추적하고 EU와 회원국 행동간에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긴밀한 협력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위원회는 모범 사례를 토대로 다른 주요 행위자, 부문 및 기관을 포함하는 이행을위한 공통의 틀을 개발하고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각자의 역할과 책임을 설정하기 위해 회원국과 협력 할 것입니다.


위원회는 환경 법규를 시행하고,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제안하고, 지침을 제공하고, 기금을 조성하고, 연구 및 우수 사례 교환을 촉진함으로써 정책 격차를 메우는 등 회원국의 노력을 지원하고 보완 할 것입니다.


이 전략은 EU가 2020 년 생물 다양성 목표를 달성하고이를 2050 비전을 달성하기위한 올바른 길로 인도 할 수 있도록하기위한 행동 체계를 제공합니다. 2014 년 초 중간 검토를 거쳐 CBD에서 요구되는대로 EU의 다섯 번째 국가 보고서 준비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정보가 이용 가능 해지고 전략에 설정된 목표에 따라 진전이 이루어지면 목표와 조치가 재고 ​​될 것입니다.


생물 다양성을 보호하고 천연 자원을 보전하기 위해 취해지는 많은 조치들이 진정한 개선을 가져 오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EU가 2020 년 주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이 전략의 이행이 이제 시작되어야합니다.


위원회는 유럽 의회와 이사회에 부속서에 명시된 목표와 행동을지지하도록 초청합니다.


목표 1 : 새와 서식지 지침을 완전히 구현하십시오.


EU 자연 법령이 적용되는 모든 종과 서식지의 상태가 악화되는 것을 막고 2020 년까지 현행 평가와 비교하여 현저하고 측정 가능한 수준의 개선을 달성하기 위해 : (i) 100 % 더 많은 서식지 평가와 50 % 이상 Habitats Directive에 따른 종의 평가는 보전 상태가 개선되었음을 보여줍니다; (ii) Birds Directive에 의거 한 50 % 이상의 종의 평가는 안전하고 개선 된 상태를 나타낸다.


행동 1 : Natura 2000 네트워크의 설립을 완료하고 좋은 관리를 보장하십시오.


1a) 회원국들과위원회는 해양 환경을 포함하여 Natura 2000을 설립하는 단계가 2012 년까지 대체로 완료 될 수 있도록 보장 할 것입니다.


1b) 회원국과 집행위원회는 Natura 2000 지역 내외의 주요 토지 및 용수 사용 정책에 종과 서식지 보호 및 관리 요구 사항을 추가 통합 할 것이다.


1c) 회원국은 보전 및 복원 조치를 명시한 관리 계획 또는 이와 동등한 수단이 모든 Natura 2000 현장에 적시에 개발되고 이행되도록 보장한다.


1d) 회원국들과 함께 집행위원회는 서식지 지침 (Habitats Directive)에 명시된 생물 지리학 적 틀 내에서 Natura 2000 관리에 관한 경험, 우수 사례 및 국경 간 협력을 증진하는 프로세스를 2012 년까지 수립 할 것이다.


행동 2 : Natura 2000 사이트의 적절한 자금 조달을 보장하십시오.


2)위원회와 회원국은 다음 다년간 재정 체제 하에서 EU 자금 조달 수단을 포함하여 Natura 2000에 필요한 자금과 인센티브를 제공 할 것이다. 위원회는 Natura 2000이 다음 다년간 재정 체제 하에서 어떻게 자금을 조달받을 것인지에 대한 2011 년 전망을 제시 할 것입니다.


행동 3 : 이해 관계자의 인식과 참여를 높이고 집행을 개선하십시오.


3a) 회원국들과 함께위원회는 2013 년까지 Natura 2000에 대한 중요한 의사 소통 캠페인을 개발하고 시작할 것이다.


3b)위원회와 회원국은 주요 부문과의 협력을 개선하고 EU 자연 법령의 요구 사항 및 경제 개발 촉진에 대한 가치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키기위한 지침 문서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다.


3c)위원회와 회원국은 판사와 검사에게 Natura 2000에 대한 구체적인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하고보다 나은 규정 준수 촉진 역량을 개발함으로써 자연 지침의 시행을 촉진 할 것이다.


행동 4 : 모니터링 및보고를 개선하고 간소화합니다.


4a) The Commission, together with Member States, will develop by 2012 a new EU bird reporting system, further develop the reporting system under Article 17 of the Habitats Directive and improve the flow, accessibility and relevance of Natura 2000 data.


4b) The Commission will create a dedicated ICT tool as part of the Biodiversity Information System for Europe to improve the availability and use of data by 2012.


Target 2: Maintain and restore ecosystems and their services.


2020 년까지 생태계와 그 서비스는 녹색 인프라를 확립하고 생태계의 약 15 %를 복원함으로써 유지되고 향상됩니다.


Action 5: Improve knowledge of ecosystems and their services in the EU.


5) Member States, with the assistance of the Commission, will map and assess the state of ecosystems and their services in their national territory by 2014, assess the economic value of such services, and promote the integration of these values into accounting and reporting systems at EU and national level by 2020.


Action 6: Set priorities to restore and promote the use of green infrastructure.


6a) By 2014, Member States, with the assistance of the Commission, will develop a strategic framework to set priorities for ecosystem restoration at sub-national, national and EU level.


6b) The Commission will develop a Green Infrastructure Strategy by 2012 to promote the deployment of green infrastructure in the EU in urban and rural areas, including through incentives to encourage up-front investments in green infrastructure projects and the maintenance of ecosystem services, for example through better targeted use of EU funding streams and Public Private Partnerships.


Action 7: Ensure no net loss of biodiversity and ecosystem services.


7a) In collaboration with the Member States, the Commission will develop a methodology for assessing the impact of EU funded projects, plans and programmes on biodiversity by 2014.


7b) The Commission will carry out further work with a view to proposing by 2015 an initiative to ensure there is no net loss of ecosystems and their services (e. g. through compensation or offsetting schemes).


Target 3: Increase the contribution of agriculture and forestry to maintaining and enhancing biodiversity.


3A) Agriculture: By 2020, maximise areas under agriculture across grasslands, arable land and permanent crops that are covered by biodiversity-related measures under the CAP so as to ensure the conservation of biodiversity and to bring about a measurable improvement(*) in the conservation status of species and habitats that depend on or are affected by agriculture and in the provision of ecosystem services as compared to the EU2010 Baseline, thus contributing to enhance sustainable management.


B) Forests: By 2020, Forest Management Plans or equivalent instruments, in line with Sustainable Forest Management (SFM) [30], are in place for all forests that are publicly owned and for forest holdings above a certain size** (to be defined by the Member States or regions and communicated in their Rural Development Programmes) that receive funding under the EU Rural Development Policy so as to bring about a measurable improvement(*) in the conservation status of species and habitats that depend on or are affected by forestry and in the provision of related ecosystem services as compared to the EU 2010 Baseline.


(*) For both targets, improvement is to be measured against the quantified enhancement targets for the conservation status of species and habitats of EU interest in Target 1 and the restoration of degraded ecosystems under target 2.


(**) For smaller forest holdings, Member States may provide additional incentives to encourage the adoption of Management Plans or equivalent instruments that are in line with SFM.


Action 8: Enhance direct payments for environmental public goods in the EU Common Agricultural Policy.


8a) The Commission will propose that CAP direct payments will reward the delivery of environmental public goods that go beyond cross-compliance (e. g. permanent pasture, green cover, crop rotation, ecological set-aside, Natura 2000).


8b) The Commission will propose to improve and simplify the GAEC (Good Agricultural and Environmental Conditions) cross-compliance standards and consider including the Water Framework Directive within the scope of cross-compliance once the Directive has been implemented and the operational obligations for farmers have been identified in order to improve the state of aquatic ecosystems in rural areas.


Action 9: Better target Rural Development to biodiversity conservation.


9a) The Commission and Member States will integrate quantified biodiversity targets into Rural Development strategies and programmes, tailoring action to regional and local needs.


9b) The Commission and Member States will establish mechanisms to facilitate collaboration among farmers and foresters to achieve continuity of landscape features, protection of genetic resources and other cooperation mechanisms to protect biodiversity.


Action 10: Conserve Europe’s agricultural genetic diversity.


10) The Commission and Member States will encourage the uptake of agri-environmental measures to support genetic diversity in agriculture and explore the scope for developing a strategy for the conservation of genetic diversity.


Action 11: Encourage forest holders to protect and enhance forest biodiversity.


11a) Member States and the Commission will encourage the adoption of Management Plans, [31] inter alia through use of rural development measures [32] and the LIFE+ programme.


11b) Member States and the Commission will foster innovative mechanisms (e. g. Payments for Ecosystem Services) to finance the maintenance and restoration of ecosystem services provided by multifunctional forests.


Action 12: Integrate biodiversity measures in forest management plans.


12) Member States will ensure that forest management plans or equivalent instruments include as many of the following measures as possible:


– maintain optimal levels of deadwood, taking into account regional variations such as fire risk or potential insect outbreaks;


– preserve wilderness areas;


– ecosystem-based measures to increase the resilience of forests against fires as part of forest fire prevention schemes, in line with activities carried out in the European Forest Fire Information System (EFFIS);


– specific measures developed for Natura 2000 forest sites;


– ensuring that afforestation is carried out in accordance with the Pan-European Operational Level Guidelines for SFM [33], in particular as regards the diversity of species, and climate change adaptation needs.


Target 4: Ensure the sustainable use of fisheries resources.


Achieve Maximum Sustainable Yield (MSY) by 2015. Achieve a population age and size distribution indicative of a healthy stock, through fisheries management with no significant adverse impacts on other stocks, species and ecosystems, in support of achieving Good Environmental Status by 2020, as required under the Marine Strategy Framework Directive.


Action 13: Improve the management of fished stocks.


13a) The Commission and Member States will maintain and restore fish stocks to levels that can produce MSY in all areas in which EU fish fleets operate, including areas regulated by Regional Fisheries Management Organisations, and the waters of third countries with which the EU has concluded Fisheries Partnership Agreements.


13b) The Commission and Member States will develop and implement under the CFP long-term management plans with harvest control rules based on the MSY approach. These plans should be designed to respond to specific time-related targets and be based on scientific advice and sustainability principles.


13c) The Commission and Member States will significantly step up their work to collect data to support implementation of MSY. Once this objective is attained, scientific advice will be sought to incorporate ecological considerations in the definition of MSY by 2020.


Action 14: Eliminate adverse impacts on fish stocks, species, habitats and ecosystems.


14a) The EU will design measures to gradually eliminate discards, to avoid the by-catch of unwanted species and to preserve vulnerable marine ecosystems in accordance with EU legislation and international obligations.


14b) The Commission and Member States will support the implementation of the Marine Strategy Framework Directive, including through providing financial incentives through the future financial instruments for fisheries and maritime policy for marine protected areas (including Natura 2000 areas and those established by international or regional agreements). This could include restoring marine ecosystems, adapting fishing activities and promoting the involvement of the sector in alternative activities, such as eco-tourism, monitoring and managing marine biodiversity, and combating marine litter.


Target 5: Combat Invasive Alien Species.


By 2020, Invasive Alien Species (IAS) and their pathways are identified and prioritised, priority species are controlled or eradicated, and pathways are managed to prevent the introduction and establishment of new IAS.


Action 15: Strengthen the EU Plant and Animal Health Regimes.


15) The Commission will integrate additional biodiversity concerns into the Plant and Animal Health regimes by 2012.


Action 16: Establish a dedicated instrument on Invasive Alien Species.


16) The Commission will fill policy gaps in combating IAS by developing a dedicated legislative instrument by 2012.


Target 6: Help avert global biodiversity loss.


By 2020, the EU has stepped up its contribution to averting global biodiversity loss.


Action 17: Reduce indirect drivers of biodiversity loss.


17a) Under the EU flagship initiative on resource efficiency, the EU will take measures (which may include demand and/or supply side measures) to reduce the biodiversity impacts of EU consumption patterns, particularly for resources that have significant negative effects on biodiversity.


17b) The Commission will enhance the contribution of trade policy to conserving biodiversity and address potential negative impacts by systematically including it as part of trade negotiations and dialogues with third countries, by identifying and evaluating potential impacts on biodiversity resulting from the liberalisation of trade and investment through ex-ante Trade Sustainability Impact Assessments and ex-post evaluations, and seek to include in all new trade agreements a chapter on sustainable development providing for substantial environmental provisions of importance in the trade context including on biodiversity goals.


17c) The Commission will work with Member States and key stakeholders to provide the right market signals for biodiversity conservation, including work to reform, phase out and eliminate harmful subsidies at both EU and Member State level, and to provide positive incentives for biodiversity conservation and sustainable use.


Action 18: Mobilise additional resources for global biodiversity conservation.


18a) The Commission and Member States will contribute their fair share to international efforts to significantly increase resources for global biodiversity as part of the international process aimed at estimating biodiversity funding needs and adopting resource mobilisation targets for biodiversity at CBD CoP11 in 2012 [34].


18b) The Commission will improve the effectiveness of EU funding for global biodiversity inter alia by supporting natural capital assessments in recipient countries and the development and/or updating of National Biodiversity Strategies and Action Plans, and by improving coordination within the EU and with key non-EU donors in implementing biodiversity assistance/projects.


Action 19: ‘Biodiversity proof’ EU development cooperation.


19) The Commission will continue to systematically screen its development cooperation action to minimise any negative impact on biodiversity, and undertake Strategic Environmental Assessments and/or Environmental Impact Assessments for actions likely to have significant effects on biodiversity.


Action 20: Regulate access to genetic resources and the fair and equitable sharing of benefits arising from their use.


20) The Commission will propose legislation to implement the Nagoya Protocol on Access to Genetic Resources and the Fair and Equitable Sharing of Benefits Arising from their Utilisation in the European Union so that the EU can ratify the Protocol as soon as possible and by 2015 at the latest, as required by the global target.


[2] 'Reefs at Risk Revisited', World Resources Institute, 2011.


[7] The global Strategic Plan 2011-2020 includes a 2050 vision, 2020 mission and 20 targets.


[8] On 11 February 2011, the Commission submitted a proposal to the Council for a Council decision on the signing, on behalf of the European Union, of the Nagoya Protocol.


[10] As set out in the accompanying Staff Working Paper.


[11] Gallai et al, 2009.


[12] Grassland butterfly populations have declined by over 70 % since 1990.


[13] Over 80 % of the EU’s crops are estimated to depend at least in part on insect pollination (‘Bee Mortality and Bee Surveillance in Europe’, 2009).


[14] ‘State of Green Business 2011’, GreenBiz Group.


[16] As described in COM(2009) 147 and COM(2011) 17.


[17] biodiversity. europa. eu/topics/sebi-indicators. Other relevant indicators include the EU's sustainable development and agro-environmental indicators.


[18] The potential impact of targets and measures were assessed in the accompanying Staff Working Paper. This paper, on p. 81/82, also lists actions for which further impact assessment work is planned.


[20] Agriculture and forests cover 72 % of EU land. Maintaining and enhancing forest biodiversity is a stated aim of the EU’s 2006 Forest Action Plan - COM(2006) 302.


[21] As defined in SEC(2006) 748.


[22] The EU signed up to a target of achieving MSY levels by 2015 at the World Summit on Sustainable Development in 2002 and to the new 2020 fisheries target adopted at CBD COP10.


[24] Directive 2000/60/EC.


[25] Directive 2008/56/EC.


[28] COM(2010) 110. By end September 2009, the uptake of funds allocated to biodiversity was lower than for other spending categories. At that time, the uptake for the two categories directly related to biodiversity ("promotion of biodiversity and nature" and "promotion of natural assets") was 18,1% and 22% respectively, compared to an average of 27,1% for all cohesion policy funding. Member States are required to submit updated figures by the end of June 2011, hence consolidated data should be available in summer.


[29] As required under Article 8 of the Habitats Directive.


[30] As defined in SEC(2006) 748.


[31] SFM requires wider use of management plans or equivalent instruments. 23 Member States already have more than 60 % of their forested areas under such plans.


[32] As set out in Council Regulation 1698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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